혼수필수품이예요~! 구매후기 - MAGO&RAULEN
마고앤로렌 전품목 특가! 최대 10% 할인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구매후기

구매후기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혼수필수품이예요~!
작성자 BY. 임**** (ip:)
  • 평점 5점  



처음에 남편과 침대를 알아보러 하남 가구단지를 방문했습니다~
그러던중 마고앤로렌에 방문했는데 예상치못하게 마스슬립에 대해서 알게 되었어요!!
마스슬립에 앉는 순간 포근하게 엉덩이를 감싸주는게 너무 편했습니다 ~~
예랑이에게 호들갑을 떨며 언른 앉아보라고 했는데 둘다 너무 편하다고 좋아했네요 ㅋㅋ
상담사분께 설명을 듣다보니 메모리폼에 대해서 알게 되었고 매트리스는 무조건 *이스였던 저희에겐 큰 충격이었답니다 !!
스프링이 하나도 없는 매트리스라고 해서 생소했지만 스프링보다 정말 백배 천배는 더 편하더라구요 ㅠㅠㅠ
침대는 둘째치고 매트리스가 너무 눈에 들어와서 당장 계약하자고 졸랐네요 ㅋㅋ
보이저랑 마션스랑 고민했지만 겨울철에는 좀더 메모리폼이 딱딱해진 상태여서
실내에 들어가면 좀더 부드러워진다는 말씀에 보이저는 저희에게 좀 낯설을것 같아 마션스로 선택했습니다!

잘때마다 너무 행복한 요즘입니다 ~~ 퇴근하면 정말 빨리 씻고 침대에 눕고 싶단 생각밖에 안들어요~
저희 커플 둘다 워낙  잘때 돌아다니면서 자는 편인데 전혀 남편이 뒤척거려도 불편하지가 않아요 !!!
진동도 없고 소리도 없고 제가 심지어 굴러다녀도 제가 안느껴질정도로 메트리스가 제몸을 그때그때 자세에 맞춰서 빈틈없이 잡아줍니다~
자고 일어나면 제몸대로 눌려져있다가 바로 올라와요 !! 그것도 참신기합니다 !! 매트리스가 제몸을 기억해주는 느낌?
제몸에 맞게 변형이 되어서 받혀주니 몸이 편안한것 같네요 ~~ 남편도 저도 너무 만족해서 주말마다 정말 침대에 딱붙어만 있어요 ㅋㅋ
정말 제주변사람들 모두에게 마스슬립을 전파하고 싶을정도로 편한 매트리스 입니다 ! 모두 꿀잠 주무셨으면 좋겠네요 !!
첨부파일 KakaoTalk_Moim_4yHuF9jDFVORZ82BbssxANZDlSMpWy.jpg , KakaoTalk_Moim_4yHuF9jDFVORZ82BbssxANZDlSOClk.jpg , KakaoTalk_Moim_4yHuF9jDFVORZ82BbssxANZDlSQOK6.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마고앤로렌 2019-05-0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마고앤로렌입니다 ^^ 소중한 구매 후기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혼수 준비하시면서 매트리스 선택에 많은 고민하셨을텐데, 이렇게 저희 제품을 사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프링침대와 달리 진동이 없는 메모리폼은 많은분들이 장점으로 꽂는 특징중 하나입니다. 미세한 진동에도 방해받지 않고 숙면을 취한다는 것은 정말 어려운 일입니다.
    고객님께서 마스슬립의 장점을 온전히 느끼시며 편안히 사용하신다고 하니 정말 기쁜 마음이네요.

    사용하시며 불편사항 혹은 문의사항 생기시면 언제든 연락남겨주세요. 사소한거 하나도 놓지지않고 항상 발전해나가는 것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매일 누구보다 에너지가 넘치기를 응원합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스크롤-업!
스크롤-다운!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