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개, 매트리스 두달사용했습니다. 구매후기 - MAGO&RAULEN
마고앤로렌 전품목 특가! 최대 10% 할인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구매후기

구매후기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베개, 매트리스 두달사용했습니다.
작성자 BY. 강**** (ip:)
  • 평점 5점  

제가 자세가 안좋아서 거북목이 심합니다. 일주일에 몇번씩 마사지,pt,자세교정등 별짓을 다해봐도 통증이 그대로 였습니다.
엎드려자는 수면습관 까지 있고 거북목에 항상 뭉쳐있는 어깨로 좀 교정효과가 있을수 잇는 기능성 매트리스를 찾고 있었습니다.
인터넷 검색을 통해 나이트앤모어에 대해 알게 되어 베개까지 함께 구매하여 두달가량 사용하고 있습니다.
경추베개와 나이트앤모어 매트리스 사용한뒤 일주일정도 부터 증상이 차차 완환가 되기 시작했습니다.
솟은 어깨에 뭉친어깨까지 어깨라인도 안예쁘고 통증또한 심했는데 베개와 매트리스를 사용하고 나서부턴 심해지지않는 변화가 느껴집니다.
누웠을때 어깨가 펴지는 느낌이 있는게 좀 눌러주는 느낌에 편안한 느낌이 들어 자면서 자세를 바르게 잡아주지 않았을까 생각됩니다.
하루종일 컴터를 하는편이라 사실 나아질 기대안하고 통증만 완화되길 바랬는데 사용하고 난뒤 조금씩 변화가 느껴지고 통증완화는 물론 자세또한 많이 좋아진게 느껴집니다.
사실 어깨가 완화되려면 머리의 무게를 분산시키고 목과 허리의 곡선을 가장 이상적인 라인으로 유지되어야 숙면에 좋고 자세가 좋아집다고 하는데,
나이트앤모어 매트리스와 경추베개가 몸의 형태를 잘 유지시켜주어 불편함 없이 숙면을 취할수 있게 도와주는것 같습니다.
경추베개가 특히 머리가 딱 고정이 되니 똑바로 누운 그 자세로 잠도 자고 일어나서 어깨도 편안하고 목도 편합니다.
가격대가 조금 있어서 사실 고민했었지만 확실히 써보면서 돈이 안아까운게 느껴지는 제품이네요. 배송도 빠르게 받아서 잘사용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이사가서도 매트리스만큼은 바꾸지않고 들고갈것 같네요^^

첨부파일 DKFJIEKSA345KFDSL3.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스크롤-업!
스크롤-다운!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