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링 매트리스 외길 30년, 과감히 마스슬립으로 전환하게 된 이유..! 구매후기 - MAGO&RAULEN
마고앤로렌 전품목 특가! 최대 10% 할인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구매후기

구매후기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스프링 매트리스 외길 30년, 과감히 마스슬립으로 전환하게 된 이유..!
작성자 BY. 조**** (ip:)
  • 평점 5점  



-저의 정보-

*체형이 라운드 숄더라서 목과 어깨가 짐을 짊어지고 있는 듯 아픕니다.
*잘 때 많이 뒤척이는 편이라서 정자세로 누워있다가도 일어나면 반대방향으로 엎어져 누워있고 그렇습니다.
*많이 예민한 편이라서 수면 중에 옆에서 뒤척이거나 하면 인기척에 무의식적으로 흠칫합니다.

-방문 계기-

새로운 집으로 이사가기위해 침대 및 가전제품 이것저것을 알아보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우연히 한 유튜브 영상을 보고 메모리폼 침대를 알게 되었고,

사람이 하루 중 가장 많이 생활하는 의자 및 침대 만큼은 좋은걸로 사자는 생각이 있었던지라
메모리폼의 느낌이 궁금하기도 하여 직접 가서 보고자  마스슬립 흑석동 지점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매장 방문기-

(흑석동 지점은 매장 자체에 주차장이 없어서 방문 전 지점에 연락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매장에는 부모님을 모시고 갔습니다.

마스슬립 외에도 다른 종류의 매트리스들도 일부 있습니다.

왔으니 직접 확인해봐야겠죠. 누워봤습니다.

매장 직원분께서 저에게 실제 수면하듯이 전신이 매트리스 안에 다 들어가야 더 확실히 체험이 가능하실거라고 하여 신발까지 벗고 누워보았습니다.

처음의 느낌은 내 몸이 늪에 빠지듯이 쑥 들어가는 느낌이었습니다. 매트리스가 저를 당기는 느낌이었습니다. 스프링 매트에서만 지낸 저로서는 이질감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온 몸이 다 누워졌을 때는 수면 위에 떠 있는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한 3~5분 정도 누웠을 때는 그냥 침대에 누워있다고 느낄 만큼 자연스러워졌습니다.

(다행이 방문 손님이 저희 일행 오기 전에 한 팀 있었고, 그 팀이 간 뒤에는 새로운 방문 손님이 없어서 좀 오래 체험했습니다. 한 한시간 정도? ㅎ)

그런데 옆으로 몸을 일으킬 때는 힘을 들여야 가능했습니다. 사실은 누워있는 동안에 매트리스가 제 몸을 잡아주고 있었던 거였죠.

제가 누워있을 때 어머니께서 옆에 누워보셨는데, 옆에서는 전혀 진동이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메모리폼 매트리스가 내 몸을 잡아주면서 내 수면 습관이 개선일 될 수 있겠구나 기대가 되었습니다.  


*참고로 매장에 방문하셔서 직접 체험해보시는 걸 권하는데, 저희 아버지는 탄성이 좋은 코코넛팜 매트리스를, 어머니는 좀더 부드러운 마스슬립 보이져, 저는 마스슬립 마션스를 선호했습니다.

각자 선호하는 느낌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직접 체험해보시고 내 몸에 맞는걸 고르시길 바랍니다.


그래서 저는 마스슬립 마션스 퀸 사이즈 + 머리가 없는 루체른 파운데이션 프레임 + 경추베개 를 구입하였습니다.


-이용 후기-  
(사실 지금 이 후기글을 2번째 쓰고 있습니다. 처음에 상세하게 쓰고 가다듬고 하다가 업로드 하려니 로그아웃이 된 건지 글이 안올라가고 쓴 글은 날아갔더군요 .... )

시간이 지나서 새 집에 침대가 배송이 되었습니다. 처음 본 소감은 매장에서 본 것과 동일하다. 입니다 ㅎ

매트리스 커버는 방수재질은 메모리폼에 좋지 않다고 하여, 순면으로 된 커버로 덮었고 이불도 사고 .. 베개피도 사고..  
(베개는 침대 배송 2주 후에 와서 아직 며칠 사용해보질 못해 후기 남기기가 어렵네요. 3일정도 쓴 소감으로는 나쁘지는 않다..입니다.)

새 침대에서 처음 자본 날부터 기대했던 효과가 나타났습니다.

*처음 잤던 그 자세 그대로 유지한 채 다음 날 일어났다. (뒤척이던 버릇이 사라짐.)
*옆에서 같이 자던 와이프가 될 분이 새벽에 잠이 깨서 화장실에 갔다왔었는데, 내가 알아차리지 못하고 그대로 자고 있는 걸 보았다.
*시간이 지날수록 목과 어깨에 짐을 짊어진 듯이 아픈 증세가 사라졌다. (아직 2주 정도 사용했지만, 확실히 나아진 듯 합니다.)
입니다.

이전까지는 내 몸이 매트리스에 적응을 해야 했다면, 마스슬립 메모리폼 침대는 내 몸에 맞게 매트리스가 변형이 되니 몸에 무리가 가지 않아서 효과가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렇다고 라운드 숄더가 모델처럼 꼿꼿이 펴졌다거나, 키가 커졌다거나 하지는 않았습니다. )

매트리스가 내 몸에 맞게 잡아주니, 편안한 수면이 가능했다고 생각합니다.

구매할 당시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계약하는 날까지도 직접 체험을 했음에도 낯선 장소에서 처음 느껴보는 질감에 대한 기분 탓이 아닐까? 생각이 들어,
스프링 매트리스를 쓰다가 근래들어서 알려진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바꿨다가 시간이 지날수록 새로운 매트리스에 적응을 못하고
어쩔 수 없이 아깝게 써야하는 건 아닐까에 대한 걱정이었습니다.  


그런데! 시간이 지날수록 이 매트리스 적응 자체는 자연스러웠고, 오히려 몸의 아픈 부분이 점차 개선이 되니 나한테 잘 맞는 매트리스를 만났구나 뿌듯합니다.

오랜시간 스프링매트리스를 써오다가 과감하게 메모리폼으로 바꾸게 된 것에

앞으로도 수면에 대한 걱정은 없을 것이고, 아팠던 어깨와 목의 통증이 개선이 되었으니 점점 나아지는 하루하루를 보낼 수 있을 것 같아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개개인마다의 선호도가 다를 수 있으니 꼭! 매장 방문하셔서 직접 누워보시고 내 몸이 잘 받아지는 매트리스를 고르시길 바라겠습니다.

한 번 구매하면 10년은 넘게 써야 하니까요!^^

첨부파일 0add1f7d2ad5a9c2c016a06a9036b529.jpg , 3afa2a359a7526041c47886829457f24.jpg , 95158366cdc06facd2e5360d6f81270f.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마고앤로렌 2019-06-2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소중한 구매 후기 감사드립니다^^ 결정하기까지 많은 시간을 들여 고민하셨을텐데 저희 제품을 선택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말씀 드립니다.

    매트리스 체험하시며 고객님께서 맞는 매트리스를 찾아 편안히 사용하고 계신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
    저희도 맞는 밀도의 매트리스를 통해서 좀 더 편안한 아침을 맞이할 수 있다는 것이 얼마나 값진 것인지 느낄 수 있었습니다.
    고객님께서도 저희들과 같은 경험을 하고 계시다니 기쁜 마음이네요.

    남겨주신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저희는 항상 개선해 나가고 발전하는 것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매일 밤이 편안한 잠자리가 되시길 바랍니다 ^^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스크롤-업!
스크롤-다운!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