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드쇼파 최고^^ 구매후기 - MAGO&RAULEN
마고앤로렌 전품목 특가! 최대 10% 할인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구매후기

구매후기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앤드쇼파 최고^^
작성자 BY. 황**** (ip:)
  • 평점 5점  

저희 집 쇼파 뒤늦은 후기 남겨봅니다~
집에 새로운 쇼파를 사려고 알아보고 있었는데 굉장히 브랜드가 많아서 고르기가 너무 어려웠어요.
그러다가 지인네 집에 놀러갔다가 쇼파를 봤는데 너무 괜찮더라고요! 그래서 브랜드를 물어보니 마고앤로렌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한 번 방문해봤는데, 쇼파 디자인이 너~무 다양하고 예뻤어요. 그중에서 정말 신중하게 고르고 골랐답니다.

저는 4인용 쇼파로 구매했는데 6인용까지 사이즈도 다양하고 좋았어요. 딱 이 쇼파에 앉았는데 그때 너무 포근했던 기억이 아직도 떠오르네요.
같이 있는 쿠션까지도 부드럽고 사실 쇼파가 딱딱하면 별로 안 앉게 되더라고요.
최상의 쿠션감을 자랑하는 만큼 정말 포근한 느낌이 들어요. 그래서 집에 손님들이 놀러오면 다들 소파에만 앉아있더라고요 ^^

마고앤로렌 쇼파들은 모두 천연가죽을 사용한다고 해요!
그 점이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천연가죽이라서 그런가 정말 탄탄하고 부드럽더라고요.
100% 천연가죽이다보니 변색도 덜하고 인조가죽이랑 섞은 쇼파보다는 오래 사용할 것 같았어요.
기존에는 인조가죽을 썼는데 1년도 안됐는데 금방 갈라지고 하더라고요.. 그때 느꼈죠 비싸더라도 좋은 가죽의 쇼파를 사야겠다고..!
그래서 이번에는 오래 사용하고 싶은 마음에 큰 맘 먹고 천연가죽소파를 선택했어요!
색깔도 원하는 색깔을 선택할 수 있어서 마음에 들었네요. 저는 브라운 컬러가 좋아서 이 색을 선택했는데 질리지 않고 봐도봐도 새로울 것 같아요.
그리고 이 쇼파는 헤드레스트랑 암레스트 기능이 같이 있어서, 둘 다 각도 조절이 돼서 편하더라고요!
특히 암레스트가 편한게 누워서 티비보거나 할때 각도 조절이 돼서 목이 불편하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요즘 쇼파에 누워있는 재미가 들렸네요.. 집에 오면 바로 쇼파로 직행!

그리고 쇼파 옆에 작은 협탁도 두면 좋을 것 같아서 같은 느낌의 협탁도 골랐어요.
그래서 협탁을 두니깐 소지품이나 핸드폰은 올려두고 티비에 집중하던지 이야기하는 시간이 많이 생겨서 좋은 것 같아요~
아주 좋은 선택이였습니다!

앤드쇼파라는 이름처럼 마고앤로렌 쇼파 AND 제 삶의 휴식공간이 되었네요~
아주 만족스러워요!
첨부파일 후기사진1.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마고앤로렌 2020-01-1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 제품 이용에 만족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해당 루나 쇼파는 전체 천연 소가죽 면피로 제작되어 고급스러우면서도 푹신한 허리 쿠션이 큰 장점입니다^^
    앞으로도 큰 관심 부탁드리며 최상의 퀄리티의 상품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 ♥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스크롤-업!
스크롤-다운!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